화가 김반석

예술은

거람 김반석 2015. 1. 16. 08:05

인간은 표현하려한다

그기원은 몸짓이다

그다음은 언어이다

언어로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표현한다

언어는 표현의 기원이다

언어를 담은 그릇은 문자이다

우리말을 담은 그릇은 한글이다

한글은 우리감정 우리생각의 표현이다

그한글에 담겨있는 감정 생각을눈으로 보여주는 작업이

나의 글그림이다

글그림은 나의 표현이다

표현은

자유와 해방을 만끽한다

예술은 자유와 해방의 몸짓이다

그래서

나는 끝임없이 자유롭고싶다

나의  자유롭고 싶은 본질적인 몸짓이

예술을 향한 본질을 향한 몸짓이다